• 사업소개
  • 시설종합관리사업
  • 호텔/콘도/리조트관리

호텔/콘도/리조트관리

Hotel/Condominium/Resort Management

고객의 건물 내/외부 및 부대시설을 청결하게 관리하여 쾌적한 시설환경과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건물여건에 적합한 청소관리시스템을 적용하여, 건물수명연장 및 경비 절감에 기여합니다.

리조트 관리 > 프론트 오피스

구분 업무내용
예약서비스
(Reservation Service)
• 예약접수/변경/취소, 초과예약, 예약금 기록
• 객실관리
• 이중 판매 방지
컨시어지 서비스
(Concierge Service)
• 도어 서비스
  - 고객 응대/고객 요청사항 확인
  - 렌탈서비스, 주차 서비스
• 벨 서비스
  - 정보 제공, 고객 호출 서비스
  - 수하물 처리, 배달물/우편물 처리
  - 분실물 및 습득물 처리
• 비즈니스 서비스
• 전화교화 서비스
  - 전화응대 및 메시지 전달
  - 웨이크-업 콜 서비스
  - 전화 연결 서비스, 내선 교화 서비스
프론트데스크 서비스
(Front Desk Service)
•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 고객 유형별 체크-인
  - 객실배정/변경
• 투숙시 제공 서비스
  - 메시지 전달
• 야간 업무 서비스

리조트 관리 > 하우스키핑

구분 업무내용
객실정비 서비스 • 객실정비 서비스
  - 객실정비 전 준비사항, 객실 출입법, 객실정비, 욕실정비, 재실정비
• 객실점검 서비스 (Room Inspection Service)
  - 객실상태 확인, 객실비품 및 가구관리, 욕실비품 점검, 주방용품 비품 점검 베란다 박스 점검
• 공공장소 및 위생관리 서비스
  - 출입문/현관청소, 화장실 청소, 벽/바닥/천장 청소
• 고객주문서비스 (Order Taking)
  - 고객 주문(요청) 사항의 접수 및 처리
  - 추가 침구 요청 서비스 처리, 객실 편의용품 대여
린넨, 세탁물 서비스
(Linen&Laundry Service)
• 린넨 서비스 (Linen Service)
  - 린넨 공급, 유니폼 관리, 창고 관리
• 세탁물 서비스 (Laundry service)
  - 세탁물 확인, 세탁물 전달

리조트 관리 > 기타 부대시설 관리

구분 업무내용
부대시설 관리   - 사우나/스파/매표소 관리
  - 워터파크/눈썰매장 운영 및 관리

골프장관리

구분 업무내용
코스관리 기능과 기술은 물론 성실성 및 책임감까지 갖춘 전문인력을 통해 Green tee, Fairway, Bunker등 최적의 골프플레이에 적합한 코스의 유지/관리 업무 진행
운영관리 고객 접점에서 응대하는 부서로써 서비스 개념/마인드/행동력이 갖추어진 전문인으로인력을 구성하며 특히, 부킥담당 부문은 철저한 기준과 원칙을 통해 공정하게 관리하고 품격있는 서비스 제공
클럽하우스 관리 골프장의 최종 이미지를 결정짓는 클럽하우스 관리를 위해 홀과 주방 간의 환상적인 팀워크를 통한 고객 서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