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업소개
  • 시설종합관리사업
  • 호텔/콘도/리조트관리

호텔/콘도/리조트관리

Hotel/Condominium/Resort Management

고객의 건물 내/외부 및 부대시설을 청결하게 관리하여 쾌적한 시설환경과 위생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건물여건에 적합한 청소관리시스템을 적용하여, 건물수명연장 및 경비 절감에 기여합니다.

리조트 관리 > 프론트 오피스

구분 업무내용
예약서비스
(Reservation Service)
• 예약접수/변경/취소, 초과예약, 예약금 기록
• 객실관리
• 이중 판매 방지
컨시어지 서비스
(Concierge Service)
• 도어 서비스
  - 고객 응대/고객 요청사항 확인
  - 렌탈서비스, 주차 서비스
• 벨 서비스
  - 정보 제공, 고객 호출 서비스
  - 수하물 처리, 배달물/우편물 처리
  - 분실물 및 습득물 처리
• 비즈니스 서비스
• 전화교화 서비스
  - 전화응대 및 메시지 전달
  - 웨이크-업 콜 서비스
  - 전화 연결 서비스, 내선 교화 서비스
프론트데스크 서비스
(Front Desk Service)
•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 고객 유형별 체크-인
  - 객실배정/변경
• 투숙시 제공 서비스
  - 메시지 전달
• 야간 업무 서비스

리조트 관리 > 하우스키핑

구분 업무내용
객실정비 서비스 • 객실정비 서비스
  - 객실정비 전 준비사항, 객실 출입법, 객실정비, 욕실정비, 재실정비
• 객실점검 서비스 (Room Inspection Service)
  - 객실상태 확인, 객실비품 및 가구관리, 욕실비품 점검, 주방용품 비품 점검 베란다 박스 점검
• 공공장소 및 위생관리 서비스
  - 출입문/현관청소, 화장실 청소, 벽/바닥/천장 청소
• 고객주문서비스 (Order Taking)
  - 고객 주문(요청) 사항의 접수 및 처리
  - 추가 침구 요청 서비스 처리, 객실 편의용품 대여
린넨, 세탁물 서비스
(Linen&Laundry Service)
• 린넨 서비스 (Linen Service)
  - 린넨 공급, 유니폼 관리, 창고 관리
• 세탁물 서비스 (Laundry service)
  - 세탁물 확인, 세탁물 전달

리조트 관리 > 기타 부대시설 관리

구분 업무내용
부대시설 관리   - 사우나/스파/매표소 관리
  - 워터파크/눈썰매장 운영 및 관리